UPDATE : 2019.10.16 수 14:36
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칼럼
경상북도의회 장경식 의장, 위덕대 명예경영학 박사 취득- 국가 간 문화교류 촉진과 문화예술 인프라 구축 등 공로 높이 평가 -
  • 배영달 기자
  • 승인 2019.09.18 15:12
  • 댓글 0

[경북=배영달 기자]

장경식 경상북도의회 의장은 9.18(수) 위덕대에서 거행된 학위수여식에서 ‘명예 경영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이철희 회당학원 이사장, 장 익 위덕대 총장, 김형렬 대학원장, 이철우 경상북도지사, 이강덕 포항시장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위덕대에서는 장경식 의장이 호찌민-경주 세계문화엑스포, 이스탄불-경주 세계문화엑스포 등 세계적인 문화축제의 성공적 개최 지원과 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문화재단 설립 등 경북의 문화교류 촉진과 문화산업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켰고,

효행경로교육‧진로교육 지원조례 등 교육분야 입법활동과 지역내 학교신설, 교육환경 개선 등 현안문제 해결을 통해 지역의 교육여건 개선과 인재양성을 위한 의정활동을 높이 평가 하였으며,

지난 14년간 도민을 위한 의정활동으로 도정발전과 도민의 복리증진 및 지방분권과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명예 경영학박사 학위를 수여하였다.

장 익 위덕대 총장은 명예 경영학박사 추천사에서 “경상북도의 문화산업 발전과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해 온 장경식 의장에게 명예박사 학위를 수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장경식 의장은 답사에서 “지역의 명문사학 위덕대에서 명예 경영학 박사 학위를 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헌신하겠다.” 며 감사의 인사를 했다.

배영달 기자  news9112@naver.com

<저작권자 © 부패방지전국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영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기획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