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7.23 화 15:54
상단여백
HOME 지방정부 지방정부 주요뉴스
무안군 의용소방연합회 임관택 회장, 승달장학금 기탁지역인재육성 위해 써달라며 100만원 기탁
  • 김익수 기자
  • 승인 2019.07.05 16:35
  • 댓글 0

[무안=김익수 기자]

무안군(군수 김산)은 “무안군의용소방연합회 임관택 회장이 지난 7월 5일 무안종합스포츠파크에서 열린 소방기술경연 및 화합한마당 행사에서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소중하게 써 달라며 장학금 100만원을 무안군 승달장학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임관택 연합회장은 평소 지역 활성화와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왔으며 이번에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은 학생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우리지역 인재육성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산 무안군수는 “평소 지역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시는 임관택 회장님께 선뜻 장학금을 기탁하여 주심에 감사드리며, 기탁하신 장학금은 우리군 학생들이 앞으로 무안군을 이끌어갈 수 있는 훌륭한 인적자원이 될 수 있도록 장학금을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무안군 승달장학회는 1994년에 설립되어 군비 출연금, 기부금 등 106억 원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2,280명에게 18억 3천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여 청소년들이 학업을 통해 미래에 대한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김익수 기자  news9112@naver.com

<저작권자 © 부패방지전국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익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기획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