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3.25 월 12:01
상단여백
HOME 지방정부 지방정부 주요뉴스
영덕군시설관리사업소, 창의적 시설관리로 고객감동 경영- 새해 고객만족도 향상, 대외경쟁력 강화, 브랜드가치 제고 추진 -
  • 박문희 기자
  • 승인 2019.01.09 11:56
  • 댓글 0

[영덕=박문희 기자]

영덕군시설관리사업소는 9일 ‘창의적 시설관리로 가치를 담은 고객감동을 실현한다.’는 슬로건 아래 모든 고객이 감동하는 경영을 펼치겠다는 운영방침을 밝혔다.

민선 7기가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새해에는 고객만족도 향상, 대외경쟁력 강화, 브랜드 가치 제고, 내부역량 강화를 핵심전략으로 아름다운 영덕에서 머물고 싶도록 한다는 목표를 추구한다.

이를 위해 시설관리사업소는 산림생태문화체험공원에 힘찬 태양을 상징하는 붉은색과 연인들이 좋아하는 핑크를 접목한 ‘플라워 웨이’ 등 테마가 있는 공원을 조성한다. 시설물의 본래 취지를 살리는 이용 활성화 방안 연구용역도 추진할 계획이다. 유소년 전용축구장 조기 완료, 병곡면 스포츠센터 건립으로 생활형 공공체육시설을 확충하고, 온라인 예약시스템을 구축해 공공체육시설의 이용률을 높인다. 문산호 하자소송도 조기에 완료해 최우선으로 전시관 개관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시설관리사업소는 지난해 유례없는 폭염과 태풍의 영향으로 관광객이 줄었으나 시설관리와 운영에 최선을 다했다. 산림생태문화체험공원에 꽃동산을 조성하고 장미하트 모형의 이색 포토존을 설치했다. 유소년 축구 특구 인프라 구축을 위한 축구장 조성사업과 강구대게축구장 노후시설 정비, 체육시설 개방 특별 이벤트를 실시해 군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장사상륙작전 전승기념공원 조성사업 지연배상금 및 공사대금 청구소송 종료로 예산절감 효과를 거뒀으며 개관을 위한 전기도 마련했다.

시설관리사업소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다양한 운영방식을 도입해 경영성과를 높겠다고 전했다.

박문희 기자  sjje03@hanmail.net

<저작권자 © 부패방지전국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문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기획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