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2.7.1 금 12:50
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김광열 영덕군수 후보, 이철우 도지사 후보와 합동유세
  • 부패방지전국뉴스
  • 승인 2022.05.27 09:34
  • 댓글 0

김광열 국민의힘 영덕군수 후보는 지난24일 오후 3시 강구읍 동광어시장 앞에서 이철우 국민의힘 경북도지사 후보와 합동 유세를 갖고 선거 중반 압승 굳히기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이날 김 후보와 이 후보는 ‘살기 좋은 경북, 살맛나는 영덕’을 만들 것을 약속했다.

김광열 후보는 “현장에서 쓰러지는 한이 있더라도 오로지 군민을 위해 신발이 닳도록 뛰어다니는 참일꾼이 되어야겠다는 막중한 책임감으로 군수에 출마했다”며 “지방 소멸 위기를 극복하고, 진짜 살맛나는 영덕을 건설하겠다”고 말했다.

또, “영덕군이 인근의 포항시와 원전 수입으로 가용 재원이 연간 1천억 원이나 더 많은 울진군과 경쟁하려면 3만 5천 군민과의 ‘환상의 호흡’이 절실하다. 더 큰 영덕과 더 나은 미래를 위해 김광열의 모든 것을 던지겠다”고 다짐했다.

김 후보는 “국민의힘 대통령과 국민의힘 경북도지사, 국민의힘 국회의원, 국민의힘 군수가 손발을 척척 맞춰 영덕을 확실히 발전시켜야 한다. 그러기 위해선 국민의힘 후보들이 모두 당선돼야 한다”며 압도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김 후보는 “영덕에서 태어나 살고 있고, 앞으로도 군민과 영원히 함께 하겠다. 군민들이 무엇을 원하고 필요한 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군민과 진솔하게 소통하며 우리 군의 미래를 위해 꼭 필요한 군수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지원 유세에 나선 이철우 국민의힘 경북도지사 후보는 “영덕이 동해안의 대표 도시로 더 크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저와 김 후보가 도지사와 군수가 돼 사업을 많이 해야 한다”며 “이렇게 되기 위해서는 김 후보와 저가 압도적인 표로 당선되어야 한다”며 강력하게 지지를 호소했다.

 

부패방지전국뉴스  news9112@naver.com

<저작권자 © 부패방지전국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패방지전국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기획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