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2.7.1 금 12:50
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6.1 지방 선거 앞두고 ! 지구당 당직자 사무국장 결혼식 "누가 봐도 공천 줄 세우기"하필 이때 기가 막힌 타이밍! "
  • 부패방지전국뉴스
  • 승인 2022.04.18 11:25
  • 댓글 0

[영덕=배영달 기자] 국민의 힘 의성, 청송, 영덕, 군위 6.1 지방선거 열기가 불을 뿜고 있는 지난 4월12일 화요일 국회의원 지구당 사무국장 최**의 자녀 결혼식 피로연 소식을 지구당 당직자는 광역의원, 기초 단체장, 기초의원 예비 후보자에게 초청장을 보냈다고 한다.

각 지역구에서는 여론 조사가 한창 진행 중인 가운데 이루어진 국회의원 지구당 사무국장 자녀 결혼식 피로연 일정을 잡아 초대장을 보낸 이유는 무엇일까?

제8회 전국동시 지방선거는 6월1일 수요일이다. 각 후보자들은 공천에 대하여 민감한 상황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필 이때 지구당 사무국장 자녀 결혼식 피로연에 지역구 김희국 국회의원이 참석 하였다.

결혼식 피로연에 참석 한 지역민은 왜 ! 하필 지금 결혼식 피로연 하는지 뻔한 것 아니냐고 누가 봐도 줄서기 이며 여기저기에서 공천에 대한 부정적인 소리가 많다. 이러니 지역민들이 똑 바로 공천이 이루어진다고 볼 수 있겠느냐.“ 라고 한다.

국민의 힘 김희국 지역구인 의성, 군위, 청송, 영덕 가운데 당연 6.1 지방선거 열기가 영덕지역이 치열 하다고 한다. 국민의 힘 공천을 받으면 당선가 같은 공천 경쟁에서는 후보자 모두

공천에 대한 공정한 기대를 가지고 있다. 국민의 힘 공천과정에서의 불공정 공천이라는 오명을 받지 않도록 해야 할 것이다.

 

부패방지전국뉴스  news9112@naver.com

<저작권자 © 부패방지전국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패방지전국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기획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