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2.7.1 금 12:50
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인물
"국민의힘 박권현 청도군수 예비후보 출마" 선언- 청도의 새로운 바람! 박권현이 일으킵니다! -
  • 유경호 기자
  • 승인 2022.04.01 18:30
  • 댓글 0

 -청도의 새로운 바람! 박권현이 일으킵니다!

-노인이 잘 살고, 청년이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일류 청도를 만들겠습니다!

 

박권현 국민의힘 청도군수 예비후보가 3월 30일, 노인분들이 편안하게 잘 살고 청년이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일류 청도를 만들기 위해 청도군수 국민의 힘 예비후보로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박권현 예비후보는 이날 기자회견에서 "군민의 삶을 책임지는 청도군정을 만들기 위해서는 시대적 환경 변화에 따른 세대 맞춤형 정책수립이 필수적"이라며 "이승율 전 군수님의 추진과제 역시 모두 계승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특히 그는 일류 청도를 만들기 위한 6대 도약 사업으로서 ▲스마트 농업 경제혁신 거점도시 청도 ▲프리미엄 문화관광도시 2.0 시대 도약 ▲먼저 살피는 노인복지, 군민 중심 복지 구현 ▲청년이 일하고 싶은 디지털워크 2.0도입 ▲군민 생애주기 맞춤 복지 실현 ▲'균형발전을 위한 도시 인프라 혁신'을 제시했다.

 

또한 "디지털 대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시대를 맞아 경제, 문화, 복지 인프라를 구축해 청도군민의 삶이 한층 더 성장되고 발전돼 도약하는 시대로 만들겠다"면서 "청도의 새로운 바람을 박권현이 일으키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박권현 예비후보는 지난 24년간 오직 고향 청도 발전을 위해 일해온 정치인으로서 청도군의회 제3, 4, 5대 군의원과 제5대 군의회 전반기 의장을 지냈으며, 최근까지 9, 10, 11대 도의원으로써 경상북도 내 청도의 위상을 알리고, 살맛 나는 청도건설에 최선을 다하며 뛰어난 역량과 능력을 갖춘 준비된 청도군수 후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유경호 기자  skyoutsky@ymail.com

<저작권자 © 부패방지전국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경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기획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