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1.9.15 수 13:33
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포항시, 제15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중간보고회 개최전국해양스포츠제전 추진상황 보고, 45여 일 앞두고 본격 준비 한창
  • 부패방지전국뉴스
  • 승인 2021.06.29 13:01
  • 댓글 0

포항시는 2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김병삼 부시장 주재로 제15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추진상황 중간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해양수산부, 경상북도 해양레저관광과 및 경기가맹단체, 행사대행 용역사 ㈜유니모토 등 26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해양스포츠제전 추진상황 보고를 통해 행사 추진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사전에 파악하고 개선방안을 마련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올해 15번째 맞이한 전국해양스포제전은 ‘파도를 느껴라, 포항을 즐겨라’를 슬로건으로 오는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영일대해수욕장 일원에서 열리며, 해양수산부가 주최하고 경상북도와 포항시가 주관한다.

 

이번 전국해양스포츠제전은 기존 제전 개회식과 다르게 해양레저스포츠의 대중화를 위한 대규모 해상퍼레이드와 포토존 거리 조성 등 영일대해수욕장을 방문하는 모든 선수 및 관람객들에게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

 

시는 자동소독기, 드론 화상카메라 및 현장체험예약서비스 등 코로나19 방역계획을 보다 촘촘하게 수립하고 경기장 시설물 점검, 교통 통제 등 원활하고 안전한 대회가 진행될 수 있도록 철저한 준비를 해 나가기로 했다.

 

김병삼 포항시 부시장은 “이번 제전을 통해 포항시의 해양클러스터를 널리 알리고 해양레저산업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며, “이번 보고회를 계기로 현재까지 추진된 준비상황을 꼼꼼하게 점검해 성공적인 제전이 되도록 기관·단체별로 맡은 바 역할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부패방지전국뉴스  news9112@naver.com

<저작권자 © 부패방지전국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패방지전국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기획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