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9.18 금 16:15
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제9호 태풍「마이삭」북상 관련 재해우려 현장 확인- 강영석 시장, 태풍북상 사전대비 철저로 재난피해 Zero 노력 -
  • 부패방지전국뉴스
  • 승인 2020.09.03 13:38
  • 댓글 0

강영석 시장은 제9호 태풍 ‘마이삭’이 북상함에 따라 태풍대처상황 점검회의를 개최하고, 지난 장마기간 집중호우에 따른 피해시설물 응급복구 현장(면도102호선 도로 사면 붕괴 현장, 낙동면 신오리 음오저수지 제방유실 현장) 및 화동 판곡저수지(한국농어촌공사 상주지사 관리) 수문 개방 현장을 점검하는 등 태풍 북상 사전대비 철저를 통해 인명 및 재산피해 Zero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특히, 이 날 태풍대처상황 점검회의를 통해 본청 실과소장이 직접 분담 읍면동 재해우려 현장을 확인하고 읍면동장과 협조하여 사전 대비 조치를 하게 하는 등 태풍 대응태세에 만반의 준비를 하였다.

 

한편, 우리지역은 9월 3일 01시부터 09시까지 태풍에 직ㆍ간접적인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많은 비가 예보되어 호우피해가 우려되고 있다.

 

이에 강영석 시장은 “그동안 내린 비로 인하여 지반이 약화되어 적은 양의 비에도 피해가 우려되는 만큼 급경사지, 산사태우려지역, 세월교 등 인명피해 우려 지역에 대한 사전통제 및 예찰활동을 강화하고, 피해상황 발생 시, 신속한 응급복구를 시행할 수 있도록 비상근무 철저”를 당부하였다.

부패방지전국뉴스  news9112@naver.com

<저작권자 © 부패방지전국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패방지전국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기획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